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ㅋㅋ 로아 섭종 얼마안남았네 3

쌀먹애들 서로지인인척 안할려고 다른서버캐릭들고와서 하는꼬라지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7멸 7홍인데 강퇴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각인이라고 큐브에서 이야기하니깐


커뮤도안하면서 커뮤한다면서 정치질하고 추방시켜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게임 역겨워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인 지인팟 레전드네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아키스 하드 1관문과 2관문 오답노트 공략 유튜브 영상 사이트. 저기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