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어제시작했는데요 1

아이템랩 계속 올리라고 해서 올리려는데 가디언 혼자 잡기 넘 힘들어요...

재료를 모아야 렙업을 하고 퀘스트를 깨서 다음 점핑을 할텐데.. 월드퀘도 아직 안나와서 진행이 안되네요ㅠ

혹시 아브렐슈드섭에서 잡는거 도와주실 분이나 받아주실 길드 계실까요?

저기요 오빠가술값넬라굿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