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질문) 투망낚시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5

버프 5중첩시 투망낚시 던지면 게이지바 보이면서 화살표가 밑으로 내려가면서 스페이스 눌르라고 화면에 뜨는데..


이거 색깔표시된 곳에 스페이스 눌러서  맞추어야하나요?


보니까 색깔표시된게 게이지막대 2개정도 표시되던데..


솔직히 막대에 표시된 두곳도 맞추기힘들더라구요..


제가 뭘 잘못알고있는건지 아니면 다른방법이있는건지..


말씀좀 해주시면 감사하갰습니다..

로아 뉴비!!! 질문합니다! 냠....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