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또 없뎃 없뎃 없뎃 없뎃 2

밸패 자주 하겠다매


황딜 3인방은 언제 너프할것이며


홀나는 피면도 안주고 아덴 개선도 안해주고


진짜로 딜,편의성 나락 가있는 딜러들은 언제 버프줄건데


클라 딸깍딸깍, 편의성 딸깍딸깍, 버그패치 딸깍딸깍하면 끝나냐 


밸패 자주 하겠다는 말을 말던가

꽃가루가 흩날리며... 골드값이 나락으로 갔더만..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