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스케쥴인지먼지 좀 제발 쳐없앴으면 좋겠다 5

스트레스 좆나받네
2~3분 남으면 영락없이 그앞에서 화면만 멀뚱멀뚱 쳐다보고 있어야하나...
카던이라도 한바퀴돌다가 나오면 원래는 10초도안걸리는 로딩이 3~5분씩잡아먹네ㅡㅡ
일부러 동접률늘리려고 개수작 부러놓은거같은데 더럽게운여하지맙시다

골드값이 나락으로 갔더만.. 골드 나락이라는 애들아~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