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골드 나락이라는 애들아~ 16

난 왜 지금 시세가 골드 나락인지 모르겠다~ 뭐땜에 골드 시세 나락이라고 하는거냐?ㅋㅋ

최저임금으로 치면 골드 최저획득이 점점 상승하니 그만큼 골드 가치가 떨어지는게 맞는거 아니냐~ 몰라서 물어봄~

스케쥴인지먼지 좀 제발 쳐없앴으면 좋겠다 워로드 vs 디스트로이어 뭐가 좋을까요? 목록보기

댓글 1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