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워로드 vs 디스트로이어 뭐가 좋을까요? 8

하다가 재밌으면 1540 볼다이크 패스까지 갈거 같은데 뭐가 좋을까요? 숨겨진 장단점같은게 있을까요?

골드 나락이라는 애들아~ 제발실린도 가벨좀ㅠㅠ 목록보기

댓글 8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