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안녕... 3

게임 참 힘드네요

유튜브로 이것저것 배워야 되고

배우기 전까지는 컨텐츠 같이하는거는 안했어야 했는데

겜하다 괜히 민폐 끼치고 욕먹고 그냥 안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내릴께요. 즐겁게들 하세요~

제발실린도 가벨좀ㅠㅠ 비아키스 하드 1관문과 2관문. 오답노트 공략 유튜브 영상 사이트.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