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 내가 이상한건가? 2

가디언토벌 칼엘리고스 잡는데

파괴 때 머가리에서 하는 거 맞지 않아요?

부파 위치가 머가리에 뿔로 뜨고


2명이 백에서 파괴 스킬 박길래

파괴 때 머리에서 파괴하라니깐 백에서 딜넣던 원대렙 244 짜리 카마인서버 1490 리퍼분(닉네임이 Exosister미르파였나?)

칼엘 파괴위치 상관없다고 뒤에서 딜 박는게 나만 이상한가;;;;

그냥 싸우기 싫어서 더 말 안하고 나왔는데

기믹이 바뀐건지 아니면 원대랩만 높은 모코코인지 모르겠음

이래서 요새 칼엘 돌면 파괴가 잘 안되나 싶기도 하고

신규 캐릭도 안나오고... 아크패스?? 공모전 슈샤이어 1위 저작권 위반 신고가넝?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