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게임이 한두시간마다 계속 팅깁니다.

게임이 한두시간마다 계속 팅깁니다.

심지어 레이드 트라이 와중에도 한번씩 팅겨서 불편을 좀 겪습니다. 이런거좀 개선좀 해주세요


영역전개 소거법으로 같이 파훼하러가실분을 구합니다. 뭔가 새로운 RPG가 필요해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