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나 진짜 나는 왤캐 재수가없냐ㅡㅡ 2

우갈섬 왠일로 렉이 없어서 기여도 충분히 주겠거니햏는데

레이저포탑, 공미폭, 다련장, 헤비터렛, 플라즈마스톰까지 맞춘 인간이 대여섯마리되는데 끝나는동안 나한테맞은 사람이 한명도 안죽어서 기여도 0으로 종료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맞으면 쉴드가생기나

안녕하세요 도움이 필요한것 같아요 저기요 사람잇나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