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데런 공모전 제발.....

다른 아바타는 이해라도 하는데 왜 영혼 약탈자를 저렇게 많이 뽑는지 이해가 안가네

무기 이쁜거? 그럴 수 있어
근데 그저 디자인이 이쁜거지 공모전인데 좀 참신한거 하면 안됨? 디자인 이쁜건 언제라도 나올 수 있어

게다가 수녀컨셉 저번에도 나왔는데 또? 이건 좀....

내 개인적인 생각이라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은 그래도 뽑겠지만 1년에 한번뿐인 공모전인데 색다른 것 맛좀 봅시다

비아키스 하드 1관문과 2관문 오답노트 공략 유튜브 영상 사이트 주소. 나눔 완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