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뉴비 질문있습니다 5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시작하는데 레벨 1짜리 만들어서 스토리부터 깨보고 이벤트 캐릭터 정하려구요.

레벨 1부터 게임에 감 잡을 때 까지 스토리 진행하는데 보통 몇 개월 걸리나요?

하아... ㅋㅋㅋ 방금 5번째(기존 3번째 설치포함) 재설치인데.. 네.. 튕기네요.. 출첵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