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스토브로 로그인만 하면 스토브가 계속 꺼집니다 2

어제까지 게임 잘 했는데 

오늘은 스토브 어플을 키고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스토브가 꺼지네요

재설치해도 해결이 안되는데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스모익진행중 지식전수문의 카단 1700+ 1680+ 필보로아톡 들어올 사람!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