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도전출근왕 말이지 아바타없어지신분들계시나요 1

 출근왕 템 상품함  에서안받았는데 이번에 썸머 쿠폰받고 사라짐   

제명의로된 계정전체 다확인했는데 없어요

혹시 확인들해보시길바랍니다 로아가 점점 믿음이안가네여 에휴

ㄱㄷㄱㄷㄱ ㅊㅊ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