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나만 정직하게 주사위 던져 새 글

주사위 주작 질 할거면 티 안나게 하던가

난이도 조절을 판단력이 아니라 주사위 조작 연속 알까기 처하면 어캐 이겨

ai별 개수가 판단력이 아니라 야바위 실력이었냐?

확률 6분의 1로 똑같다고 말이나 하지 말던가 주사위 내는 족족 알까기로 쳐내버리는데

400판 할 동안 3연속 이상 알까기 당한 판만 300판은 넘는거 같은데

7연속 알까기 당한판은 얼탱이가 없어서 고객센터 지랄하려다 말았다.

내 필드위에 내 주사위가 없다니까? ai 지 혼자 게임해

혹시 주사위 랜덤 코딩도 못하는 거 아니지?

너네는 티카투카 매일 10연승 하기 전까지 퇴근하지 마라

아니면 저쪽 확률 조작 버섯겜 이직해라 너희들 재능 있어

전재학 이 *** 라이브로 *** 주사위 10연승할때까지 켜놓게 해야함 뭐.. 9승만 가면 왜 이러냐고 대체..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