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운영자야!! 내가 많은것을 원하는것인가. 발탄부터 800원 버스비내고 천원 모아서 짐 랩업하는중인데 싱글 이렇게뿐이 못내냐. 3 새 글

아니 나처럼 손이 아닌 발로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싱글을 골드 안줘도 되나가 재료라도 먹게 짐 1750 만들려니가 재료가 필요한데

싱글 해보니가 이걸 나보고 하라고?


이거 할 실력이면 내가 공부해서 나사 입사했겠다.

아니 언제까지 트라이 방도 없는데 12시간 아니면 이틀 밤새면서 트라이할가.


그거 싫어서 난 발탄도 혼자 못깨.

그런데 지금 4막 종막 이거 해보니가 그냥 죽더라.


내가 골드를 달래니 아니 그냥 골드 안주고 재료먹게 좀 쉽게 해줘라.


골드에 목메는 애들 그려려니하고 골드 안줘도 좋으니가 싱글도 하드 노말 해서 노말은 골드 안주면서 쉽게 좀 해주면 안될까.


내가 해주는것에 감사해야지.


점점 어려우니가 지친다.


아님 말고. 

어자피 겜은 즐기라고 하는것인데 요즘 즐기질 못하니가 그냥 산책다닌다.



게임 파일 검사 복구로도 안되면 재설치가 답이겠죠...? 티카투카는 차후 BM 및 스펙업 시스템 연구를 위한 사회실험임.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