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결국 레이드 게시판으로 가네....

초기 쇼케이스 언급으로 클베 때만 게시판으로 간다고 했는데... 좀 아쉬운데 레이드는 직접 찾아 가는 게 좋은데   

광고,홍보글좀 그만 쳐올리면 안되냐? 로스트아크 디스코드 채널오세영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