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닉선점 2

닉먼저 먹고 커마안한케릭만들고 

닉 먹은 케릭 나중에 세벽이나 사람 없는시간에 삭제하고

 다시 커마를 하고 삭제한닉 다시 사용해도 되죠?

카페소개 삭제좀여 로스트아크 유료인가요 부분 유료인가요 좀 알려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