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모바일로 '로스트아크' 검색했더니 직업 검색순위가 뜨는데 2

바드가 독보적 1위로 38% 지분을 가지고 있더라구여?

바드 인기가 그렇게 좋음? 하면 실업난 확정인건가요?; 클베땐 그렇게 안만았던것같은디

오늘은 사전 다운로드만 가능한건가요?? 같이 함께 즐기실 길원 구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