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친구 끼리 한 4명이서 게임을 하려고 합니다. 전 뭘 해야될까요? 4

한놈은 탱커... 한놈은 힐러... 한놈은...아직 잘 모르겠고...


저는 딜러를 하고싶은데 직업 추천좀 해주세요


근거리딜 쎈 캐릭터와 원거리 딜 쎈놈 추천 해주세요~

그래서 여러분들은 뭐로 키울거에요?? 오베때 같이 함께 즐기실 길원 구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