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해가 안되는게 있는데요.

욕하던 망무새들 사라짐ㅋㅋㅋㅋㅋ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온라인이고 오프라인이고 안되는 놈들은 안되나 봅니다. 


컴알못 사양 좀 봐주세요ㅠㅠㅠㅠ 로아하려고 산건 아닌데 풀옵은 충분할듯...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