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로스트아크 디스코드 오세영

길드개념이아닌 커뮤니티로 로스트아크 오픈후 같이하실분이 없으시거나 처음이라 어려움이 많으신분들 친목, 각종팁 공유하며 같이게임하실분들 모집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스트리머나 BJ분들도 와서 홍보남겨주세요.
디스코드 초대링크 : 
https://discord.gg/5awk7GW 

로아하려고 산건 아닌데 풀옵은 충분할듯... 3차 클베당시 970으로도 충분히 풀옵돌렸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