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3차 클베당시 970으로도 충분히 풀옵돌렸음 3

레이드나 마을가서 조금 무리가긴했어도

6400

970

16램


이정도만놓고 했어도 중상옵이상 잘돌렸음.

3차이후에 그래픽상향되지 않은이상 

현재 국민옵인 7~8세대 인텔, 1060, 16램 정도면 충분히 잘돌리실게임이에요

로스트아크 디스코드 오세영 컴퓨터 사양좀 부탁드려요 행님들!!컴알못ㅠㅠ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