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오베때 같이 하실 길원 구합니다.

그냥 라이트하신 학생,직장인을 위한 초식 친목길드입니다.

길드명은 아직 뺏길우려가 있기에 넣지 않았습니다.

같이 즐기고 싶은신분은 디코 청정수#9295로 

rx580 8g vs 1060 6g 클베 참가하신분들 워로드는 팟플 사냥 어떤수준인가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