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데이터 사용량은 어느정도? 1

게이밍 노트북을 샀는데 와이파이가 없어서 핸드폰이나 에그 를 고민중인데 많이 잡아먹을려나???

어느정도 용량먹음? OBT하면서 신직업 나오나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