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사양이면 상옵 가능할까요? 4

스크린샷찍을줄몰라서  폰으로찍었는데 물결이 자꾸생기네여


상옵 가능할까요?  1070 으로 바꿔야 상옵이 가능할까요?




OBT하면서 신직업 나오나요?? qhd 144는 힘들겠지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