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양이면 상옵 가능할까요? 4
2018.10.26 03:07
1,081
스크린샷찍을줄몰라서 폰으로찍었는데 물결이 자꾸생기네여
상옵 가능할까요? 1070 으로 바꿔야 상옵이 가능할까요?

좋아요
스크린샷찍을줄몰라서 폰으로찍었는데 물결이 자꾸생기네여
상옵 가능할까요? 1070 으로 바꿔야 상옵이 가능할까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