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닉네임 클랜명에 대해 궁금한 점 1

오베때 만든 닉네임은 정식출시때 그대로 유지되나요?

엄청 빨리 접속해 캐릭 키우고 클랜명을 만들때 '로스트아크'라고 지을 수 있을까요?    게임사가 막나요?

알려주시먼 감사하겠습니다.

qhd 144는 힘들겠지 사양에대해서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