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클랜명에 대해 궁금한 점 1
2018.10.26 03:19
1,164
오베때 만든 닉네임은 정식출시때 그대로 유지되나요?
엄청 빨리 접속해 캐릭 키우고 클랜명을 만들때 '로스트아크'라고 지을 수 있을까요? 게임사가 막나요?
알려주시먼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
오베때 만든 닉네임은 정식출시때 그대로 유지되나요?
엄청 빨리 접속해 캐릭 키우고 클랜명을 만들때 '로스트아크'라고 지을 수 있을까요? 게임사가 막나요?
알려주시먼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