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레이드는 자동매칭이 없다고 들었어요 4

저도 클배 유저지만 레이드는 가본적이 없네용

지역채팅이나 길드에서 모여 간다고 들었는대 

그럼 매칭이 없다보니 버려직업 수두륵 나오는거 아닌가요?

블레스터 버서커 배틀마스터 기타등등

클라스 설명에 대한 건의 로스트아크 디스코드 채널임돠 어서오세여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