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저도 그래픽 카드 받고싶어요...군데..ㅠㅠ 3

아마 1차 2차 cbt때 당첨된 사람 이 당첨될 확률이 높겠져

전 오픈 베타 때 부터 할 유저라서 ㅠㅠ

스토브깔고 게임설치 눌르면 URL이 깨져서 나오는데요; 내 PC 사양좀 봐주세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