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8기가로는 돌리기가 어렵다던데 실화인가요 .. 8

제가 

그래픽 1060 3g 

씨피유 i3 8100 

램 8기가 씁니다 

램8 기가로는 권장사양이지만 돌리면 버벅거린다던데 진짜인가요 ?  

회사 컴퓨터 사양인테 닉네임선점에 무리는없나요? 오전이나 낮시간때 플레이하시는분들 목록보기

댓글 8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