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오전이나 낮시간때 플레이하시는분들

주로 플레이시간이 오전에서 낮시간때입니다. 시간이 맞는 길드나 단체있으면 같이 놀고싶네요! 카톡남겨주시면 톡드릴께요.

8기가로는 돌리기가 어렵다던데 실화인가요 .. 로스트아크 디스코드 오픈후 같이하실분모집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