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정도면 돌아가나요?? 제 일하는곳 컴퓨터사양인데 6

이정도면 돌아가나요?? 제 일하는곳 컴퓨터사양인데


집에 있는 컴퓨터는 이 사양보다 좀 더 높구요~  최하로 돌려야되나요??

PC-MMORPG 초고수 인재 골드핑거가 길드 구합니다 오베이후 같이 즐기실분 and 각종정보공유톡방 운영합니다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