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정도 사양이면 풀옵가능 할까요?

제가 맥시멈기어라는곳에서 4년전 i7 4790k 막시무스vii 레인저 커세어렘 16g 조택 gtx980 인데 클베3차에선 잘돌아갓거든용,,

오픈시엔 풀옵이 가능할까요!!

▶▶▶정보공유,레이드,길드원 모집◀◀◀ 뭐? 2080을 준다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