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사양이면 풀옵가능 할까요?
2018.10.26 11:44
646
제가 맥시멈기어라는곳에서 4년전 i7 4790k 막시무스vii 레인저 커세어렘 16g 조택 gtx980 인데 클베3차에선 잘돌아갓거든용,,
오픈시엔 풀옵이 가능할까요!!
좋아요
제가 맥시멈기어라는곳에서 4년전 i7 4790k 막시무스vii 레인저 커세어렘 16g 조택 gtx980 인데 클베3차에선 잘돌아갓거든용,,
오픈시엔 풀옵이 가능할까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