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뭐? 2080을 준다고? 4

제작비 1000억 들어가고 성공할지 안할지 모르는 마당에 2080을 줄 여유가 어딨어 

보여주기식 이벤트겟지 

랜덤박스같은거 내기만 해봐 쒸익

이정도 사양이면 풀옵가능 할까요? 클라이언트 용량 23기가 넘네 ㅋ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