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그래픽카드 940m이면 많이 딸릴까요? 2

I5-7200U

램 16

노트북인데..

월요일말 캐릭터 생성만 할려구요

데스크탑은 이번에 새로 사서..

★★★달빛 길드에서 성실하고 착한 길드원 구합니다.★★★ 대전 분들 같이하실분 계신가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