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대전 분들 같이하실분 계신가요? 6


정보 공유하며 같이 하실 대전분들 안계신가요?

지역은 대전 갈마동입니다..참고로 제가 PC방 하므로 도움이 될거같습니다만 `ㅡ`;

그래픽카드 940m이면 많이 딸릴까요? 로스트아크 사전예약 몇 명인지 공개하자 목록보기

댓글 6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