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 대박 2

오늘 시험 끝나서 기분좋고


29일 오전 11시에 닉네임 선점하고싶었는데 

11시에 수업이 있는데 ㅠㅠ

그날 갑자기 휴강이래!!!!!!! 만세!!!!!! 교수님도 로스트아크 닉네임먹으려고 하는거야!!

오베부터 같이 함께하실분들 모십니다!! 21:9 지원하겠지요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