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대박 2
2018.10.26 14:43
871
오늘 시험 끝나서 기분좋고
29일 오전 11시에 닉네임 선점하고싶었는데
11시에 수업이 있는데 ㅠㅠ
그날 갑자기 휴강이래!!!!!!! 만세!!!!!! 교수님도 로스트아크 닉네임먹으려고 하는거야!!
좋아요
오늘 시험 끝나서 기분좋고
29일 오전 11시에 닉네임 선점하고싶었는데
11시에 수업이 있는데 ㅠㅠ
그날 갑자기 휴강이래!!!!!!! 만세!!!!!! 교수님도 로스트아크 닉네임먹으려고 하는거야!!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