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클베 워로드 유저입니다 원딜로 갈아탈려는데.. 1
2018.10.26 16:47
528
3클베 워로드 유저인데요 워로드 타클래스에 비해 너무 안좋은거같아요
탱커로서의 역활은 거의 찾아보기힘들구요 제가 해본결과 민폐케릭인거같아서요
딜이 엄청구리고 탱커로서 역활할수있는 스킬도 너무 짧은시간과 긴 쿨시간 잛은 보호막게이지
솔직히 50렙찍고 인던및필드보스 데미지 안나와서 템먹기도 힘들고 파티원들한테 민폐케릭이라 정말 정떨어졌음
딜좋은 원딜 추천및공유 영상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
좋아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