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똑-딱-똑-딱



오늘부터

여러분의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디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시간 왜이렇게 안가 



이 정도면 어떤가요 ? 원컴방송으로 로아 돌려보신분있나여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