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원컴방송으로 로아 돌려보신분있나여 2

투컴을 할까 고민했는데 취미로 하려고 하는거에 투자를 넘 많이 하기도 그렇고해서

원컴으로 할라하는데 경험해보신분들 어떻든가여 버퍼없이 잘 송출되시던가여

똑-딱-똑-딱 스마게라서 스초 현질이겠죠 ?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