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이디 만드는거

서버 마다 다르게 하면 안될까요


한 아이디 만들면 전서버로 금지가 되어 버리니


시작부터 좀 그래요 ㅠ...나만 그런가

올해 오픈한 모 무협 게임도 처음에는 밸런스 해치는 캐쉬 안 내놓는다고 10시간뒤면 오픈이네요!! 지금자고 이따가 새벽에 일어나겠읍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