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린저씨가 무과금 깐뜨롤 유저 만나면 벌어지는 일 2

린저씨:더 촐랑 거려봐라ㅋㅋㅋ 아프지도 않구나 이게 너와나의 과금 클라스 차이다

무과금 깐뜨롤 유저:뭐야 ㅅㅂ 자괴감 드네....


무과금 깐뜨롤 유저 린저씨에게 참교육 당하죠?

오픈날에 pc방가면 뭐다??? [PC견적] 게이밍 165hz모니터 포함, 풀사양 200만원 이하로 돌려보자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