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내일 휴가냈어요 서버 안터지게 미리 신경 좀 써주세요 3

제발 ㅋ

계속 서버 터져서 겜 못하면 너무 짜증날듯 ㅠ

서버용량 좀 크게크게 잡아놓고 만반의 준비를 다 해놔줘 ㅠㅠ

일! 생! 일! 격! 직업소개(호크아이) 풀하옵으로 게임 가능하겠죠?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