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풀하옵으로 게임 가능하겠죠?

램8기가 더 껴서 램16기가 입니다

하옵으로 맞춰놓으면 겜 가능하겠죠?

내일 휴가냈어요 서버 안터지게 미리 신경 좀 써주세요 기에나에서 시리우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