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캐와 남캐 고민중... 2
2018.11.06 16:45
594
얼굴 커마 잘 못해서
그냥 평범녀로 살바에야 그냥 남캐로 살아가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안그럼?
현실도 평범녀로 살바에야 남자가 더 편하잖음
좋아요
얼굴 커마 잘 못해서
그냥 평범녀로 살바에야 그냥 남캐로 살아가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안그럼?
현실도 평범녀로 살바에야 남자가 더 편하잖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