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여캐와 남캐 고민중... 2

얼굴 커마 잘 못해서 

그냥 평범녀로 살바에야 그냥 남캐로 살아가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안그럼?

현실도 평범녀로 살바에야 남자가 더 편하잖음

루페온 서버 길드모집 C9 점검14분남았다 가즈아!!!!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