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과연내일 2시에 겜할수있을까? 5

내가보기엔 서버터저서 점검할꺼라생각한다 8시쯤에나 풀릴듯

C9 점검14분남았다 가즈아!!!! 이정도면 하옵 무난하게 돌아감?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