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하하궁 관종짓 동의하면 추천 1

반론제기

게임에 약간 빠져있는 셀러리맨이 1억을 지르면 모든것을 포기하고(4포세대) 인생쪽박차서 결국 자살로 행한다는 논리인데


풀어쓰면 앞뒤 전혀 안맞음

1억지름 : 수많은 인구중 극소수 물론 그정도 재력있으니 질렀을것

4포세대 : 어디서 주어들은건 있어가지고 계속 지글에 써재끼는게 이건 모든 5천만이 갖는 사회적 문제

기부: 1억 지를바엔 기부나해라? 그냥 앞뒤 하나도 안맞는 기부선비충 연예인들이 사치좀 부렸으면 기부좀 하라는 그 부류인듯

셀러리맨 : 아무리 발악해도 직장노예계급 샐러리맨에서 벗어날수 없는 너희들의 운명? 모든 셀러리맨을 비방함

(셀러리맨 10명앞에서 그소리하면 뚝배기뚜까깨져 바로 저승행 각)

인생을갈아넣음 : 결국 아무도 갈아넣은사람 없음 지혼자 심한 착각 =곧 정신병자

자살권유 : 잠재적 살인자



이정도면 하옵 무난하게 돌아감? 기억이 없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