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1000억 투자 했으니 과금유도 쩐다고 하는 사람들 9

생각을 그정도 밖에 못함?? 


1000억 투자 했다고 과금유도쩔게 해서 바로 본전 뽑는 다는 생각을 1차원적인 생각인데.. 그러면 처음부터 뭐하러 1000억 투자함?


처음부터 게임을 안뽑지... 무조건 망무새 

타격감 배마 vs인파 내일 오후2시 이후로 서버점검 있다에 왼쪽 알 건다 ! 목록보기

댓글 9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