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솔직하게 로아 공홈 5

모바일겜 캎보다 불편하지않냐? 직관성 조나 떨어지고

자게도 엄청 불편하고 댓글은 일부러 막아 놓은거 같은데 뭐하는 짓인지도 모르겠음

진심으로 허접해 보임

로스트 아크가 가장 재미있는 날은?? 오픈후 나올 예상글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